본문 바로가기
우리나라_Domestic

태안 로뎀 애견펜션 //🐶

by 쏭블 2020. 3. 18.

 

 

 

 

저번달 주말에 Refresh 할겸


쮸니와

쮸니의 쏭이 (냥이)
그리고 우리 라엘 (몽이)랑


애견펜션에 다녀왔다 😊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 쮸니 요새 면허따고 이제 운전해준다 😆 그리고 , 아직 6개월밖에 안된 우리우리우리 초아깽이때 데려온 우리 길고양이 울 쏭이 😻

 

그리고..... 나가기만 하면 씬나 죽겠는 우리우리우리 8살 된 사랑하는 라엘 .. 얼마나 안데리고 나갔으면^^ 이런못땐주인!!! (뜨끔😂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여행의 묘미는 휴게소져 🤔 맞맞???? 도중에 행담도 휴게소에 들렸다, 여긴 애견 놀이터도 있다 (😮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태안 로뎀 애견펜션에 도착!!!

 

 

여긴 애견 드라이룸이 있는데 너무 추워서 사진도 못찍고 이용도 못했다 😭 

(하필 너무 추울 때 옴..) 

 

로뎀펜션은 

아이들을 위한 배변패드, 걸레, 이불, 드라이룸 등등 

 

아주 사소한 것부터 

애견에 대한 배려가 있는 

아주 훌륭하고 세심하고 감동적인 펜션이다 ❤️❤️ 

 

(와플이랑 커피 조식도 나와요 ㅠㅠ 존맛탱)

 

 

 

 

 

야들 데리고 펜션 놀이터에서 놀긔 🐶😼

 

사회성 1도 없으신 우리 라엘, 좀 모르쇠해줬더니 처음으로 나름 다른 강아지들과 잘 놀아주신다 😘 감동감동

 

 

 

 

 

 

하나로마트가서 사온 오겹살 목살 쏘세지 🥩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실 이거때매 왔오요......🤣 

 

 

 

여행은 바베큐 파뤼 아닌가여 😂

 

 

 

 

 

닝겐 날 두고 뭣들하는게냐 🙀!!

 

 

 

충남 쏘쥬 종류별로 사봤다 🍾 술좋아하는 우리 ㅋㅋㅋㅋ 사진은 다 못찍었지만 적셔적셔

 

 

 

 

요염한 쏭 💕

 

 

 

 

 

롸..?

 

 

 

 

 

눈이 엄청 왔던 퇴실일ㅠㅠ 유명하다던 대성식관에서 바지락 칼국수를 촵촵 🍜 이거지이거지

 

 

 

 

 

태안의 트레블 브레이크 카페

 

 

유명하다길래 와봤는데 왠걸?? 

 

애견 동반카페다!!!!!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진짜 크고 이뻐..... 

 

너무춥고 눈도 많이 와서 아쉽다 ㅠ 

 

 

 

날씨 풀리면 다시 오기루 꼭꼭 약속!!! 🤙🏻

 

 

 

피곤하고 지친 쏭 😹

 

 

읭...?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추운날 뭔놈의 사진 찍겠다는 나때문에 고생많은 쮸니... 😅 근데 넘 이뿌쟈나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추워서 금방 들어옴 _-_.. 배부른데 또 먹기 😝

 

 

 

 

ㅎㅎ

가는길에 모켄뮤지엄이라는 카페를 또 방문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로바로 천국의 계단으로 유명하다던 !!
.
.

.

.

 

 

근데 세상에 너무 추운걸?......

 

 

 

 



뿐만 아니라 너무 무섭다... (고소공포증 있는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) ?..........

 

 

 

 

내 로망은 날아감 🤯

 

 

 

 

 

 

👋🏻